의사양반/리뷰로그

1x04 런던의 외계인

ㅌㄾㄹ 2011. 12. 6. 15:51

 

 

104 Aliens of London (by Russell T Davies)

이게 첫등장인가? 배드울프 떡밥

 

 

+ 일단 현재로 로그인. 떠난지 정확히 12시간 뒤로 착륙 ......하려고 했는데 12개월 뒤로 착ㅋ륙ㅋ

타디스 조종하면서 본래 목적지 이외의 곳으로 간 적도 많았지만 그땐 뭔가 문제가 있었다거나 뭐가 개입되었다거나 했었는데 이번엔 빼도박도 못하고 닥터의 실수였지 싶다. 왜그래써여 닥터 ㅋㅋㅋㅋ 덕분에 로즈는 1년이나 행불자가 되어있었고 미키는 살인누명쓰고 있었잖아ㅠㅠㅠ

근데 그보다 시간은 다시 쓰여질수 있다고 했잖아? 다시 타디스타고 가서 12시간 뒤로 가면 되는거 아닌가..?

아 물론 그래도 되지만 재키에게 쪼임당하는 닥터를 보여주고 싶어서 안그런거겠죠, 압니다. 그 다음엔 바로 외계인 소동이 일어서 닥터가 그 소동을 즐기느라 안 간거겠죠, 압니다.

 

+ 나중가서야 재키에게도 스스럼없이 대하는 닥터지만 이때만 해도 재키를 완전 불편해하는게 눈에 보임.

그야 저지른 일이 있어서 재키가 닥터를 적대하니까 더 그랬겠지만ㅋㅋ 날 싫어하는데 로즈엄마니까 뭐라 그럴수도 없고 으으.. 이러는거 같다.

재키랑 닥터의 이런 구도도 나쁘지않아 보는 사람은 재밌음ㅋㅋㅋㅋㅋ

 

+ 근데 미키한테는 짤없어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닥터때문에 1년동안 살인자 누명쓰고 있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동안 여친 뺏기고 있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미키한테는 손톱만큼도 안 미안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되려 성질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키 넌 임마 항의하러 갔다가 그런 취급받고 왜 바로 꼬리내리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이구역의 찌질남 호구가 바로 너구나 미키ㅜㅜ

 

+ 헤리엇 존스 의원도 캐릭터성이 꽤 괜찮았음. 나중에 총리되고나서 종종 나와줬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생각보다 퇴임이 빨라서 읭했다.

하지만 색슨씨를 뽑아줘야했기 때문에 그랬던걸테니 보내드려야지^_T

 

 

 

+ 오늘의... 외계인... 슬리딘......

덩치가 큰건 위협적으로 보이지만 솔직히 얼굴이 뭐랄까... 실체가 등장하기 전에는 막 사람 머리뚜껑 지퍼열고 그럴땐 조명도 그렇고 좀 괴기스러웠는데 막상 나오고나니까 얼굴형.. 둘리.. 눈망울.. 올망올망.. 우쭈쭈.. 안무섭다... ㅋㅋ.. ㅋ...

 

 

 

독타가 없으면 아쉬우니까.

애기야 저리 꺼ㅈ... 아, 아니 저리가^^; 라고 하시는 닥터 ㅋㅋ

'의사양반 > 리뷰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1x06 우주 악당 달렉  (0) 2012.01.12
1x05 제3차 세계대전  (0) 2011.12.16
1x03 잠들지 않는 시체  (0) 2011.11.24
1x02 첫 번째 시간여행  (0) 2011.11.24
1x01 로즈와의 만남  (0) 2011.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