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플레이로그

낭만농장

ㅌㄾㄹ 2011. 4. 3. 07:54

낭만농장이 나오고나서 지금껏 그에 대해선 한번도 언급한 적이 없었는데 낭만농장은 어쨌든 좋아하는 컨텐츠. 아기자기하고 생활(스킬)에도 도움되는 면이 많아서 꾸준히 하고 있다. 특히 문어발 생활덕후 동풍군이라던지 동풍군이라던지 동풍군이 말이지! ㅋㅋ

그치만 꾸미는데는 존못이라 레알 실용적인 용도로 쓰이는중. 남들은 예쁘게 잘만 꾸미던데 왜 난 꾸미질모테ㅜㅜ 팜스톤도 몇백개가 쌓여있는데 용도가 없는 꾸미기 물품은 어쩐지 선뜻 만들 마음이 안들어서 농장도 휑할 뿐이고ㅜㅜㅜㅜ

 

어쨌든 지금 그럭저럭 농장을 키우고 있는건 세 마리- 동풍군, 백군, 사웨.

농장 만들때 멋대로 여기저기에 만들었는데 마침 요 세 놈의 농장이 각각 울라, 피시스, 콘누스길래 각 대륙의 농장을 대표하여 얘네의 농장만 키워보고 있다. 키운대봤자 거의 레벨만 올리는 수준이지만; 암튼 그래서 스샷을 찍어보았음.

 

 

 

풍군의 울라농장

이라고 쓰고 약초농장이라 읽는다

 

 

생활덕후라고 그래도 이것저것 만들어놓은 것은 제일 많음. 특히 신경쓴 곳은 약초밭. 아놔 농장 약초밭은 레알이야ㅠㅠ

요샌 안그래도 그림자던전이 대세라 약초뽑을 건덕지가 별로 없어 슬펐는데 이제 매일매일 정기적으로 약초를 수급할 밭이 생겨서 기쁘다ㅠㅠ

덕분에 랭크업해서 동풍인 이제 평일에 비가 안와도 생/스테/마나 100포는 99퍼로 만들수 있는 랭크가 되었긔. 수련치가 쌓이는 부상포도 비만 오면 평일 99퍼로 뽑을수 있기 때문에 생산데이까지 쟁여두지 않고도 매일매일 조금씩 수련을 할수 있게 되었다.

그래서 매일매일 포션을 만들어뒀더니 포션이 인벤을 장악해서orz 지금은 포제수련을 쉬고 있는중. 쓸만한 랭크도 됐겠다, 약초도 언제든 쓸수 있게 되었다, 남은 포제 수련은 쉬엄쉬엄해야지 ㅇㅇ

 

그리고 집은... 울라엔 중간단계 집 종류가 제일 많아서 뭘 지을까 고민하다가 저 집을 지었다. 왜냐면 저 집은 지붕에 창문이 있으니까!

저건 분명 다락방의 창문이겠지? 저 집은 세모꼴의 비좁지만 아늑한 다락방이 있는 집인거야^ㅅ^ 비록 들어갈 수는 없지만 말야^ㅅT

 

 

 

사웨의 사막농장

사막이기때문에 휑한거다 그렇다 그런것뿐이다

 

 

아직 9단계라 확장이 덜 된 상태. 저기서 확장된다면 휑함까지 업그레이드 되겠지...싶어서 지금은 그다지 칙쌓기에 적극적이진 않게 되었다.

일단은 사웨도 약초밭을 만들어주고 싶은데 요새 그림자만 돌았더니 약초가 없ㅋ엉ㅋ

어쨌든 만드는데 제일 힘들었던게 저 연못. 사막연못을 만드는데 필요한건 날치 다섯 마리인데 진짜 존ㄴㄴㄴㄴㄴㄴㄴ나 안낚임ㅠㅠ 하도 징해서 차라리 사서 하자 시바ㅠㅠ 했었는데... ...저긴 몰섭이었음ㅋ 물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없ㅋ엉ㅋ 결국 울면서 한 3일동안 낚시한 뒤에야 다섯 마리 낚아서 만들수 있었다ㅠㅠ 근데 그 뒤로 낚시에 질려서 정작 저 연못에선 낚시한적이 없다는 슬픈... 사연이 있지...

 

 

 

집 정면샷이 잘 안보이는것 같아서 따로 스샷

 

 

그래도 사막농장의 장점이라면 바로 집 지을때 재료가 적게 드는 편이라는것. 울라나 피시스는 가죽이니 대못이니 장작이니 들어가는게 많지만 사막은 심플하게 팜스톤 + 나무장작 + 석재로 OK. 덕분에 인벤이 적어 이것저것 모으기힘든 사웨도 집 한 채 쯤은 장만할 수 있었다.

 

 

 

백군의 설원농장

딴거 다 됐고 ☆★ oh OH 라데카 OH oh ★☆

 

 

오늘 만들어진 따끈따끈한 라데카되겠심다^ㅂ^ 사실은 드디어 나도 낭만농장에 라데카를 달아서 농장포스팅 하는거 맞아^ㅂ^

농장 꾸미기에는 백군농장보다 풍군농장에 더 신경써왔는데 정작 라데카를 백군한테 먼저 달아준건 설원의 라데카가 예뻐보였기 때문임. 아놔 역시 예쁘네여ㅠㅠ 근데 너무 휑해ㅠㅠ 어..어떻게든 하지 않으면...ㅠㅠㅠㅠ 근데 긔찮긔는 거꾸로해도 긔찮긔ㅇ<-<

 

 

 

라데카를 달았는데 이걸 안해볼수야 없지

일명 드림웍스 놀이! ㅋㅋㅋ

 

 

하는 법은 간단함. 사다리 근처에서 낚시 스킬을 한 뒤에 사다리를 클릭하면 달 위에서 낚시가 가능! (사다리 위에선 휴식모드라 스킬이 안써짐)

처음 올라가서는 낚시 스킬을 유지한채 휴식 포즈를 취했지만 몇번 낚고 하다보니 포즈도 낚시 포즈로 바뀌더라.

아무튼 이것은 좋은 풍류다. 우훗, 좋은 풍류!

 

 

 

그렇게 백군은 밤이 새도록 달 위에서 낚시를 하고

나는 밤이 새도록 현실에서 스샷을 찍었네

'마비노기 > 플레이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햄토르 윈밀 1랭  (0) 2011.04.15
1~3월 스샷  (0) 2011.04.15
올해 근황  (0) 2011.03.18
G14 로미줄리  (0) 2011.03.09
작년 근황  (0) 2011.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