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플레이로그

1~3월 스샷

ㅌㄾㄹ 2011. 4. 15. 11:40

그러고보니 안올리고 있었던 지난 스샷 모음. 1월부터 3월치의 스샷임

 

 

 

동풍군에게 레어티스 가발을 씌워보았다.jyp

난 분명 햄릿하면서 아 레어티스 머리 맘에 든당 남캐머리로 나오면 동풍이에게 어울리지 않을까?! 했었는데

'나는 가발입니다'라고 말하는 듯한 저 어색함은 뭘까 젠장ㅋㅋㅋ

대체 뭐가 문제야! 머리색이야?! 얼굴형이야?! 쩜눈이야?! 아니면 손님, 그건 레어티스구요^^;야?!ㅠㅠㅠㅠ

 

 

 

어느날 옥당이가 대륙이동을 뿅 했더니 그곳에는 헐벗은 중국 동포들이 나를 반기고 있었다..

그..그래... 백옥당이 좀 대륙의 아이돌이긴 하지, 하핫!

사실은 누군가가 이벤트로 매크로잡기를 벌이고 있었을뿐

 

 

 

닭알들의 질서정연한 휴즈럭키!

원래 휴즈터져도 스샷같은거 잘 안찍고 심드렁하게 주워먹기나 하는데 이렇게 스샷까지 남긴걸 보면 저 휴즈가 꽤나 반가웠던 모양ㅋㅋ

그도 그럴것이 저때 머플롭 산다고 한창 축포알바로 돈벌이하던 때라..

 

 

 

이번엔 머니 휴즈

엄머 요녀석 마치 돈벼락맞고 죽은것 같아! 부..부럽다 나도 돈벼락 쫌!!!!!

...하는 심정으로 찍은 스샷이었다......

 

 

 

★자이언톨 수령님 낚시하신다★

요렇게 보면 그냥 음, 쪼그려앉았군 하고 말지만...

 

 

 

요런 각도에서 보면 되살아나는 하체부실의 악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족별로 미니포션을 마셔보았다

미니포션을 마셔도 얼굴 크기는 자이언트가 갑이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로한 몸을 이끌고 열심히 ox퀴즈를 풀었던 또다른 자이언트 형님

o일때랑 x일때 모션이 각각 세가지였는데 인간이랑 엘프는 o일때가 귀여워서 좋았고 자이는 x일때가 좋았음.

자이의 웃는 표정은 너무 얼빵해보여서 싫다. 데브캣님, 우리 톨형님 피로형님은 그렇게 안웃거든여? 쪽확좀^^;

 

 

 

인벤정리하느라 펫들을 소환-해제 해댄뒤 뒤늦게 창을 확인해봤더니 

이놈들이 미친듯이 배고픔을 어필하고 있었다 Aㅏ...

 

 

 

어느날 옥당이가 심심해서 검남이한테 눈물을 달라고 해봤어요.

그랬더니 눈물을 주는 검남이의 표정이 너무도 뮤네쿵...!

 

 

 

내 정령짜응은 소중하다능 두 손으로 고이 받쳐주겠다능

...이 아니라 투핸을 든 닼나의 앉은 모습이 이렇다는걸 지금에야 봐서 스샷;

닼나가 활들고 서 있는 모습도 당당해보여서 좋아하는데 이것도 좋다! 혼돈의 기사인데도 절도있잖아..?

 

 

 

빙고 이벤트때 받은 학생화

남교복을 받자고 시작했던 이벤트인데 일전에 받은 여교복 + 학생화 두 켤레가 나왔을뿐, 끝내 남교복은 나오지 않았음orz

남교복은 그래도 싼 편이니까 걍 사지 뭐ㅇㅇ 하고 상점을 돌아다녔었는데...

미리보기해서 보니까 내가 나왔으면 입겠지만 굳이 사서 입고 싶을 정도는 아니라 포기했다.

얘기 듣긴 했지만 씨풋 바지가 왜 그모냥이냐고ㅠㅠㅠㅠ

'마비노기 > 플레이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1.04.29
햄토르 윈밀 1랭  (0) 2011.04.15
낭만농장  (0) 2011.04.03
올해 근황  (0) 2011.03.18
G14 로미줄리  (0) 2011.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