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플레이로그

자투리스샷

ㅌㄾㄹ 2011. 10. 25. 23:28

귀찮다고 또 미루게 되기 전에 마저 방출해야징! 스샷스샷 뻘스샷

 

 

흐앟아ㅏ규ㅠ

물고기가 무섭게 지켜보고있다

 

 

 

사웨도 정령을 만들었음

사웨가 쓸만한건 둔기나 검이었는데 둔남이도 검남이도 있으니까 이번엔 여자정령ㅇㅇ

당시 본계정에 남정령 중 활남이만 없어서 활남이를 만들까도 했는데 엘전의 아이덴티티가 없어지는것 같아서 ㅋㅋ큐ㅠㅠㅠ

근데 여검이 귀엽다.. 하아하아... 생긴건 귀여운데 말투가 쏘쿨하니 갭모에 하아하아..

 

 

 

길가다가 천년이를 만났다.

천년이는 금화를 주섬주섬 꺼내놓고 갔다.

 

사람이 없는 몰섭에선 천년이를 쏠쏠하게 만난다.

이젠 귀찮아서 안잡고 갈 지경으로 만나기도 한다.

...ㅠㅠ

 

 

 

복날 이벤트때

아무도 없어서 쿠헬헬 내가 다 잡아먹게따-! 하고 덤볐는데

한대 때림! 닭이 팅! 닭이 4타로 반격! 나 맞고 밀려남;ㅅ; 다시 달려들어 한대 때림! 닭이 팅! 닭이 4타로...

...의 반복이었다 우우ㅜㅜ

 

 

 

저기, 어... 음... 좀 비겨줄래...?^^;

 

보통 저렇게 가까이 가기전에 약탈단이 나오는데 ㅋㅋㅋㅋㅋ 

끝까지 떡하니 버티고 앉아만 있어서 치고 지나갔더니 그제서야 약탈단이 나오길래 잡아다 베었다.

 

 

 

두목 하아하아 두..두목...!

옷주세여 두목님 제가 잘해드릴께여...!

 

 

 

느집엔 이런 농장 없지?

내 농장에 던바있다..! 아니 사실 내 농장이 아니지만ㅋㅋㅋ

왠지모르게 나한테만 가는 농장마다 저렇게 던바와 합쳐보이던 날이 있었다 ㅎㅎ

 

 

 

햄릿을 클리어한 톨형님

위풍당당!

 

 

 

흔한 조련마의 던전도는 방법.jpg

알상 1인이 나와서 혼자가야했는데 저것들 피통이 커서 때리다 지친 풍군이 선택한 방법;ㅅ;

 

 

 

흔한 조련마의 던전도는 방법2.jpg

근데 저것들은 고스트류라고 순간이동을 하는데 순간이동하면 조련이 풀리더라ㄱ-

 

 

 

이 할아버지 전에는 알바 보상줄때 대사가 '보상을 선택하세요'였는데 어느새 바뀌었다!

선택하세요 라니, 말투가 캐릭터에 안맞잖아 하고 툴툴거렸는데 고쳐줬구나ㅠㅠ 사소한거라 기대 안하고 있었는데ㅠㅠ

 

 

 

소개할께, 에린에서 가장 귀여운 타이틀을 확보한 곰님을...!

틴포션! 펭귄롭! 쩜눈! 통통한 체형!

이것이 바로 카와이한 신의 조합이다!ㅠㅠㅠㅠ

 

 

 

옆태를 보아요 저 동글동글한 곡선의 미ㅠㅠ

펭귄곰님은 그렇게 에린 최고로 귀여운 일주일을 보내었다......

 

 

 

풍군이 반시느님을 조련하는데에 성공한게 자랑! 우힣우히히히힣

근데 반시느님과 고스트를 쌈붙이겠다고 고스트한테 덤볐다가 그대로 죽어서 반시느님 가버린건 안자랑...-_ㅠ

 

'마비노기 > 플레이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간의 랭크 & 타이틀  (0) 2011.11.27
G15 베니스의 상인  (0) 2011.11.11
풍군의 굵직했던 근황 + 마이 뉴  (0) 2011.10.22
그간의 렙업 + 랭업 + 타이틀  (0) 2011.10.22
무플 인벤으로 사는 법  (0) 2011.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