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플레이로그

사웨 특집

ㅌㄾㄹ 2012. 8. 7. 04:55


부캐st로 키우고 있는 모리안섭의 사운드웨이브

사람없는 섭에 종특과 정반대인 전사, 인벤조차 열악해 손이 안갈것 같은데 은근히 건드리는 재미가 있는 캐릭터.

여러분 엘전도 할만 해요. 파플만 안하고 어려운 던전만 안가고 본캐로 키우지만 않으면 돼요^^*




어쨌든 그 사웨도 누렙 500을 돌파!

골렘섭에서 키우던 사웨랑 겹쳐져서인지 이제 겨우 500?! 싶기도 했지만 

같은 500이라도 몰섭의 500은 타섭의 500보다 강하다! 서버 탄생 버프로 AP포션을 받아먹었으니까!

사웨는 엘전이라 그 버프로도 안 메꿔지는 뭔가가 있는것 같기도 하지만 어쨌든 500 돌파!




액스 마스터리 1랭! 이것으로 사웨는 검, 둔기, 도끼를 모두 찍었다!

덕분에 위엄돋는 대 전사다!

옥당이랑 같은 클래스인 대 전사! 마스터 바로 아래 단계인 대 전사! 참고로 풍군은 아직 대 전사에 도달 못했다지!


풍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봐 사웨는 강해! 체력이 200을 넘었어!

재능이 추가되면서 스탯이 뻥튀기된 덕분이지만! 어쨌든 강해!

그 강함이 아이던을 절묘하게 가렸어! 아이던 미안해! 그리고 사랑해!




사웨는 키홀느님에게 칭찬도 받았어!

풋내기 운운하는건 키홀느님 특유의 츤츤거림이야! 사실은 사웨를 인정하고 있다고!




이 다음 장면에 한줄기 빛이 사웨를 향해주는데 타이밍을 잘못 잡아 어둠에 휩싸인 모습밖에 찍지 못하였다...

스샷이 찍히면서 렉레렉렉레겍ㄹ 거리느라 사웨는 어둠의 전사로 남고 말았다......


하지만 괜찮아 사실 사웨는 악의 디셉티콘이니까! 시스템이 사웨의 컨셉을 맞춰준것 뿐이야!




빛의 전사 아니거등 야수화거등ㅡㅡ

빛의 전사란 소리를 듣자 주먹을 꽉 쥐어 리다이어를 공격할 기세를 보이는걸 보니 역시 사웨는 악의 디셉티콘!


근데 엘프라 닼나는 못하잖아?!

하지만 괜찮아 나중에 세이지가 되면 세이지렉을 발산하는 것으로 악을 증명할거야! ㅋ....




사웨도 피해갈수 없는 루에리의 나이스샷!

근데 날아가는게 왤케 무덤덤하고 쿨씤해보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봤냐! 사웨는 이런 남자야! 날아가면서 입 한번 벌리지않아!




사실 몰섭은 말이지! 유저만 외로운게 아니라 몹도 외로워!

그래서 유저 하나 나타나면 몹들이 반갑다고 이렇게 개떼처럼 몰려들어 환영을 해준단다!

저때 이미 왕별 열한개를 딸 정도로 잡았는데 이놈의 와이번 녀석들 좀처럼 줄어들지가 않더군! 

얼마나 외로웠으면! 얼마나 반가웠으면! 크흡ㅠㅠ




하지만 몰섭의 진정한 위엄은 이거다!!!

올 유저 프팩 공짜기간에 방학인데! 혹시나하고 30만원 넣어봤더니 덜컥 낙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낙찰되고나니 아 30만원 너무 많이 넣었나;; 하는 마음이 들기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비노기 5년만에 처음으로 내 집 장만ㅠㅠ 어우 하우징 완전 편하다ㅠㅠ

하우징에 한번 맛들리니 이제 개인상점도 답답해서 못펴겠엉ㅋㅋㅋㅋ 이래서 다들 하우징 하우징 하는구나ㅠㅠ



솔직히 요새 패치 되게 개떡같이 하는데 그래도 황팀장이 거래시스템 좀 일반 유저들도 편해지도록 확 고쳐준다면 

나 황팀장한테 까방권 줄 수 있을것 같음ㅠㅠ 근데 안해주겠지 젠장ㅠㅠ


그래서 결론은 하우징이 진리입니다. 기승전하우징

'마비노기 > 플레이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년맞이 캐릭 점검  (0) 2013.01.09
그간의 랭업  (0) 2012.12.14
풍군 누렙 2천  (0) 2012.06.06
또 다이나믹 + 개발자 인터뷰 단상  (0) 2012.06.01
이쯤에서 써보는 다이나믹 전투 체험기  (0) 2012.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