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플레이로그

누렙 1만 달성

ㅌㄾㄹ 2014. 8. 25. 05:44



그랬다고 합니다





드디어 자릿수가 바뀌었다

타이틀이 저거인걸 보니 한창 10주년 이벤 할때였던듯.


3주년에 태어났으니 마비 7년차에 누렙 1만렙도 달고 이제 좀 올드비 ㅎㅎ

...인줄 알았으나 1주년에 태어난 사람들이 제일 많은 할매게임에서 나는 잘쳐봐야 중드비일 뿐이었다...





페카던전을 솔플해 데미리치 조련에 성공한 어느날의 동풍군

댐딜은 여전히 거지같지만 레인캐스팅 + 하이드라의 힘으로 여차저차 죽지않고 돌수 있었음

근데 시간이... 얼마가 걸렸더라... 한 두시간? ㅋㅋㅋㅋㅋ


아무튼 데미리치를 마지막으로 조련 수집일기를 완성해 별이 보이게 되어서 이번에는 조련 5성 수집을 시작하였다

...가 지금은 왠지 중단함. 몇달전 일이라 왜 중단했는지 까먹음...





현혹 1랭 달성

내친김에 당일날 마스터까지 땄다

그리고 두번 다시 현혹 스킬은 쓰지 않게 되었다

왜냐하면 쓸 일이 없기 때문이다





각종 1랭들

낚시는 원래라면 한전의 친구가 되어야 1랭이 가능했겠지만 거의 5랭? 부터는 그간 모아둔 낚시수련포를 사용해 다이렉트로 1랭까지 갔다

야호! 낚시 짱쉽게 올림! 하지만 마스터를 따려면 이번에야말로 한전의 호구가 되어야겠지!





마나포밍 마스터 달성

연금술 2배 수련포가 생겼는데 아 이거 쓸데는 없고 기한은 제한이고 어쩌지 하다가 포밍 마스터나 땀





그리고 골렘 연성도 마스터 달성

했는데 골렘 연성도 윈드밀처럼 중간에 수련치가 리뉴얼되었기 때문에 마스터를 땄는데도 분홍게이지가 끝까지 안차더라

아오 빡쳐 저거 진짜 안 고쳐줄거냐 수련치 리뉴얼된게 언젠데;





드라마 시즌2 도중 꼬마탈락이에게서 눈을 못떼는 사웨

사웨는 쬐끄만 것들에게 약하지... 응... 





드라마 시즌2 도중 꼬마탈락이에게 받은 사탕을 소중히 다루는 사웨

사웨는 쬐그만 것들에게 상냥하지... 응...





농장을 리뉴얼 해보았다

사실 울타리 그라데이션 완성하고 진빠져서 기물들은 막 아무렇게나 배치한게 함정

됐어 내 혼은 그라데이션에 담겨있어 후





이벤트로 받은 상꼬맹이들이 귀여움

이벤트로 받은 나이포션 덕분에 언제나 17세환을 하던 풍군도 간만에 꼬맹이 모드





이것봐 내안의 인벤이 이렇게나 넓어졌어...!

인벤넓은 가방 자꾸 나와주는건 좋은데 이젠 더이상 배치하기가 부담스러워졌다...


근데 저 넓었던 인벤이 지금은 또 꽉 차있다는게 공포 히이익;





판타지 파티때 나왔던 랜드마크에서 동풍군을 찾았다

열 몇번째 줄에서 찾음


더 찾아보면 사웨나 옥당이도 있을것 같은데 동풍군을 찾고나니 시력이 폭락하여 찾기를 포기했다고 한다...

'마비노기 > 플레이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4년 10월 6일자 임시저장 포스팅 방출  (0) 2016.04.07
누렙 9000  (0) 2014.03.23
★ 춤 신 춤 왕 ★  (0) 2014.01.17
누렙 8000 + 드래곤 요리  (0) 2014.01.07
누렙 7000 + 추가된 마스터 스킬  (0) 2013.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