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플레이로그

이런거 저런거

ㅌㄾㄹ 2011. 12. 16. 17:57

 

보배로운 유물 휴즈!

우왕 신난다 ㅋㅋㅋㅋㅋ 근데 인벤땜에 우물쭈물하다 다 못줍고 증발한건 안 신난다......

 

 

오랜만에 유물노기를 했다. 그동안의 탐렙업은 와이번을 공격하거나 평드를 스케치하며 간신히 15까지만 채우고 말았었는데 풍군이 음지를 5랭까지 올리고보니 다음 올리는게 유물 컬렉션북 보상이라 유물 컬렉션을 모아야겠다 싶어서 시작했음. 근데 이왕 모으는거 컬렉션북 10권의 유물타이틀, 11권의 작곡 6랭, 12권의 작곡 5랭, 13권의 응치 6랭, 14권의 음지 4랭을 한꺼번에 모으는게 낫겠다 싶어서 한꺼번에 시작했음. 근데 이왕 모으는거 풍군것만이 아니라 백군꺼, 닥터꺼, 햄톨꺼, 톨형꺼도 모아볼까 싶어서... ......

아무튼 그래서 며칠동안 열나게 유물만 파댔음. 그래도 간만에 하니까 뭐.. 할만 하더라 ㅇㅇ..

 

 

 

그래서 일케일케 타이틀도 얻고

 

 

타이틀은 풍군, 백군, 닥터까지만. 어차피 부캐들은 타이틀 글케 열심히까진 모아주지 않으니까ㅜㅜ

근데 풍군은 이 타이틀 전에 따줬었나보다. 확인안하고 안해줬겠거니 하고 했는데 10권 모아서 보상을 받아도 저 타이틀 획득했다는 창이 나오지 않았었다. 우우 확인이라도 해보고 할걸 그랬어ㅠㅠ

 

 

 

유물캐다 만난 천년 살덩이 ㅋㅋㅋ

한바퀴 유물 캔 다음에 잡아야징 했는데 그새 누가 잡은건지 없어져 있었다 Aㅏ...

 

 

컬렉션북 모으는건 그럭저럭 할만 했는데 11권에 청동자칼이 아오 진짜 씌바ㅠㅠ 나오기도 존ㄴㄴㄴ나 안나오는데 보이트 개새끼가 청동자칼만 죽어라 깨쳐먹는다 아오 빡쳐 아오 진짜 이 개늠시키가TㅍT 내가 진짜 그동안 보이트가 아무리 깨쳐먹어도 허허허.. 좀 짜증나지만 뭐 그렇게 생겨먹었으니 어쩔수 없지 허허허^ㅅ^ 하고 넘겼는데 씨빨 차라리 유물상자를 깨먹으라고! 딴건 다 깨먹어도 청동자칼만 깨먹지 말라고! 그렇게 사정사정했는데도 청동자칼만 귀신같이 골라서 깨쳐먹어 저 개새끼가ㅠㅠㅠㅠㅠㅠ 청동자칼이 유난히 별이 낮게 나오나 싶었는데 별 세 개.. 별 네 개짜리도 다 깨쳐먹어 아오 쓔ㅣ바류ㅠㅠㅠㅠㅠ

그래서 결국 풍군, 백군, 닥터까지만 완성하고 햄톨, 톨형은 다음 기회에.. 그리고 보이트는 나의 원수 보이트를 죽입시다

 

 

 

풍군은 농장에 달 달았다

 

 

백군 농장에도 달이 있지만 백군은 팔리아스의 조각을 사서 편하게 달았었고 풍군은 자급자족이 모토라 조각도 스스로 모아서 달았다.

그래서 한동안 타라은행 알바를 했음. 모르는 유저들한테 들이대면서 해야하는 알바라 좀 긴장했었는데 그래도 다행히 험한 꼴은 안보고 마칠수 있었다. 도합 여덟 번 도전에 다섯 번 성공, 세 번 실패 정도. 새벽엔 잠수타는 사람이 많을까봐 저녁시간 즈음에 했었는데 그 덕분인지 연락이 안닿은건 세 번 실패의 두 경우 정도였다. 나머지 한 번 실패는 상대방이 던전도는 중이라 시간초과ㅜㅜ

 

 

 

아무튼 이뻐

 

 

 

닥터의 첫 1랭은 아볼

 

 

원래 닥터는 파볼트러로 시작해서 파볼트쪽을 다 찍으면 연금술사로 ㄱㄱ 하려고 했었는데 지력 덕질을 하려면 마법도 다 찍어야겠지 싶어서 그냥 볼트 법사로 끝을 본 다음에 연금술로 가기로 했다. 그래서 스킬전투력 제일 적게 먹는 아볼부터 1랭.

이제 파볼트도 마저 찍고 라볼도 찍고 속성 마스터리에 볼트 조합까지 찍어야하니 연금술을 찍는건 아주아주 나중이나 될듯 ㅠㅠㅋㅋ

 

 

 

백군은 정령을 바꿨음

소개할께 마이 뉴 정령 남실린더 도장군님ㅋㅋㅋ

 

 

아저씨 정령이라 전군 이름을 다시 붙여주진 못했음;ㅅ; 근데 저 새치머리를 보니까 떠오르는 사람이 딱! 게다가 말 들어보니까 존댓말을 한다지만 성격 더럽고 기분나쁘면 막말도 한다니까 역시 저 이름이 딱! 그렇게 되었음 ㅋㅋㅋㅋㅋ

 

 

 

실린더 정령 본체는 이거.

상점에 뜬건데 백군 색깔에 제법 잘 어울려서 만족만족

 

 

사실 실린더 정령은 일러스트가 맘에 안들어서 별로 땡기지 않았었는데 (모처럼의 아저씨 정령인데ㅡㅜ 생긴게 맘에 안들다기보단 일러스타일 자체가.. 왠지 이전 정령보다 조잡해보이는 느낌이다;) 새로 추가된 정령이다보니 대화 스크립트가 이전 정령들보다 종류도 많고 그렇다길래 만들어봤음. 과연 이전 정령들은 반응하는 키워드에 한가지 패턴으로 반응하는데 실린더 정령은 세가지 정도로 반응하는것 같더라.

 

 

 

나는 수요일이라 상점물건이 싸길래 세공도구를 사서 해봤을뿐이고 대패에 대박이 났을뿐이고

 

 

몇십개를 돌린것도 아니고 꼴랑 몇개만 사서 여기저기 생산용 도구에 붙여보고 있었는데 우왘ㅋㅋㅋㅋ 2랭크 9레벨이라니 우왕ㅋㅋㅋㅋㅋㅋ

수련치가 아닌건 아쉽지만 나중에 활 신작? 뭐 그런거 만들때 쏠쏠할것 같다 히히

'마비노기 > 플레이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난 이벤트 + 파트너  (0) 2012.02.07
신년맞이 캐릭 점검  (0) 2012.01.16
그간의 랭크 & 타이틀  (0) 2011.11.27
G15 베니스의 상인  (0) 2011.11.11
자투리스샷  (0) 2011.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