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플레이로그

밀린 스샷

ㅌㄾㄹ 2012. 4. 7. 04:08


두 달 전에 2인용 썬더 지름

근데 뒤에 태우고다닐 사람이 없다

그래도 괜차늠 그냥 닥터에게 타디스를 마련해주고 싶어서 산거니까 오덕오덕




그리고 얘는 이벤트로 받은 흑화마

부스트덕분에 써러보다 빠르지만 사실 많이는 안타고 다님

부스트 걸려서 빨리 달리면 버벅거림 엉엉

어떨때는 쟤 달리는 속도가 맵 로딩되는 속도보다 빨라서 달리다보면 주변이 다 까매짐 엉엉




펭귄 커플은 결혼했어여

재혼이기 때문에 이미 애가 둘

왼쪽이 풍군이고 오른쪽이 로나님인데 교주님은 또 신부만 봐주고 애들 둘도 엄마한테만 붙어있어

가장은 외로운 것이었다 흑흑




각종 무기를 마스터중인 사웨짜응

검-둔기에 이어 지금은 도끼를 올리고 있음




크리가 이제야 1랭이네




톨형 500 찍으셨다

하는듯 안하는듯 은근 레벨은 올라가고 있는데 수련이 귀찮아서 ap는 쌓여가고...




독타 윈밀 버그랭 퇴치




볼트마 1랭ㅇㅇ

이제 파이어-아이스 마스터리만 더 올리면...!

...라이트닝이 기다리고 있구나^ ^

닥터 ap 못보셨어요? 이렇게 이렇게 생긴건데...ㅠㅠ




예전 빙고퀘에선 결국 못받았던 바르도르 교복 이번 빙고퀘에서 받았다

근데 받고나니 바지 핏 아 젠장

예전엔 생기면 입겠지만 돈주고 사긴 아까운 바지 핏이라 생각했는데 지금보니까 생겨도 난감한 바지 핏이었다 ㅋㅋㅋㅋㅋ




음식하려고 물뜨는 백군에게 도와준다고 뒤에서 다가오더니

집사가 또...?




펭귄아 풀먹자 구구구구 뫄이쪙? 

응 뫄이쪙!




음식먹고 뜬 영상인데

으앙 이 펭귄 귀염터지뮤ㅠ

다시 한번 보고싶은데 뭐 먹고 뜬 영상인지 기억이 안나ㅠㅠ




튜토리얼이 바뀌어서 아마 이제는 볼 수 없을 마을 어린이

패치되고나서 창고캐에 들어가보니 예전 저 튜토리얼퀘가 남아있길래 들어가 마지막으로 만나보았다.

요녀석 제법 귀여웠는데. 안녕 안녕..ㅠㅠ

'마비노기 > 플레이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쯤에서 써보는 다이나믹 전투 체험기  (0) 2012.05.08
신 여신강림  (0) 2012.05.02
die나믹  (0) 2012.03.19
작은 메이드 이야기  (0) 2012.03.02
지난 이벤트 + 파트너  (0) 2012.02.07